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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입찰

2024년 남산봉수의식 등 전통문화행사 대행 용역

by storyplan 2023. 11.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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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 2023-2329호

용 역 입 찰 공 고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서영미(☎ 02-2133-3251)
  ○ ①입찰참가자격 ②사업내용 ③실적 ④평가 : 서울특별시 문화재정책과 안은경(☎02-2133-2648)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4년 남산봉수의식 등 전통문화행사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2024. 1. 1. ~ 2024. 12. 31.
다. 용 역 비 : 금624,3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서 제출)
     ○ 일시 : 2023. 11. 22.(수) 10:00 ~ 2023. 11. 24.(금) 16:00 
      ※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3년 11월 23일(목)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무효처리됩니다.
   ※ 전자입찰서상의 금액과 발주부서(서울특별시 문화재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상의 금액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전자입찰서상의 금액을 따릅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제출)
     ○ 일시 : 2023. 11. 24.(금) 10:00~16:00 
     ○ 장소 : 서울특별시 문화재정책과 역사유산진흥팀(한국프레스센터 4층)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신청 서류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문의처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 1588-0800)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180백만원 이상(부가세포함)의 전통문화 재현행사 및 유사문화행사 관련 완수실적이 있는 업체※ 전통문화 재현행사 : 수문장 교대의식 재현,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과거제 재현 등※ 유사문화행사 : 문화예술·공연 관련 행사로 행사기간이 2개월 이상인 사업(단발성 축제·행사 미인정)※ 실적인정 여부는 발주부서(문화재정책과)에서 최종 판단함
다. 중소벤처기업부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기타 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014199001)”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사 이내로 제한하며, 공동도급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 5% 이상으로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주사업자(대표자)를 명시한 공동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지분참여 비율이 많은 업체로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자.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시)
   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시 : 2023. 11. 23.(목) 18:00까지
    - 장소 : 나라장터(G2B)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③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④ 대표자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등 제출 구비서류(※ 문화재정책과 제출)
  ※ 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순서대로 정렬하여 문화재정책과 방문 제출
   ① 구비서류(아래) 일체 및 발표PPT가 담긴 USB 1개
   ② 입찰참가 제안서 접수증(별첨 서식 1호)
   ③ 입찰 사업 제안서 제출공문(별첨 서식 2호)
   ④ 입찰참가신청서(별첨 서식 4호)
   ⑤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 (※신분증, 명함 지참)(별첨 서식 5호)
   ⑥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⑦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⑧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의 경우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1부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별첨 6호 서식) 제출
   ⑨ <공동수급 해당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대표자 선임계, 합의각서(별첨 7-1,2,3호 서식)
   ⑩ 입찰참가 서약서(별첨 8호 서식)
   ⑪ 확약서(별첨 9호 서식)
   ⑫ 보안서약서(별첨 10호 서식) 
   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첨 11호 서식)
   ⑭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별첨 12호 서식)
   ⑮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별첨 13호 서식)

[정량적 평가자료]      ※ 아래 내용을 포함한 관련된 증빙자료를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⑯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별첨 서식 14호)
   ⑰ 제안업체 경영실태(별첨 서식 15호)
   ⑱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현황(별첨 서식 16호)
   ⑲ 사업수행 참여인력 계획 및 개인별 이력사항 등(별첨 서식 17, 18호)
   ⑳ 최근 10년간 사업수행실적 및 실적증명서(별첨 서식 19, 20호)
     ※ 민간업체 등 실적증명은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 각1부 첨부(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 이행실적 내용란에는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원본증명날인을 받아야 함
   ㉑ 안전관리 규정·지침·매뉴얼 현황(별첨 서식 21호)
   ㉒ 정량적 평가 자체평가표(별첨 서식 22호)
[정성적 평가자료] 
   ㉓ 사업제안서 11부(원부 1부, 평가본 10부) 
        ※ 원본에만 회사명을 기재하고, 평가본(10부)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심사위원이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일체의 표시 및 표식 불가

[가격평가자료]     ※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㉔ 가격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별첨 서식 24, 25호)
8.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    시 : 발주부서 개별통보 예정
  나. 장    소 : 한국 프레스센터 4층 회의실
  다.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라.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마. 발 표 자 :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제안서 제출업체 소속 직원에 한 함)
    ※ 사업책임자(PM)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2인 이내)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2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중인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
     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행정 ⇒ 재정 ⇒서울시계약마당 ⇒ 공지사항 ⇒ 문서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
     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
     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1월 3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20231104795-00_1698988636177_입찰공고문.hwpx
0.08MB
20231104795-00_1698988636182_제안요청서.hwpx
0.25MB
20231104795-00_1698988636184_과업내용서.hwpx
0.12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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