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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입찰

2023 서울정원박람회’ 행사대행 용역

by storyplan 2023. 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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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3-218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3 서울정원박람회’ 행사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3.12.20까지

  다. 용 역 비 : 금1,130,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3. 3. 14.(화) 10:00 ~ 2023. 3. 16.(목)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3. 3. 15.(수)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조경과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3. 3. 16.(목)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조경과 이병래 주무관 (☏ 02-2133-2112)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일   시 : 2023. 3월 예정으로 구체적 일정은 개별 통보

    2) 장   소 : 개별 통보

    ※ 코로나19로 제안서 평가 계획이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아래 항목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공동도급 허용)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로 합니다.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건으로 2억원 이상 규모 정원박람회* 수행 완료 실적이 있는 자(부가세 포함, 하도급 실적 및 일부 공정 참여 실적은 제외, 공동참여인 경우 참여지분만 인정)

       *실적인정 : 정원박람회, 가든쇼, 정원페스티벌, 가드닝페스티벌 등

       ※ 공동도급으로 참여할 경우 하나 이상의 업체가 실적 요건을 만족하면 됨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8801)]를 소지한 자

        [상기 중·소기업(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접수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 접수시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에 한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라. 공동도급

    ○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총 구성원 수는 2개 업체 이내로 구성해야하며, 공동이행방식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 대표자는 행사대행업 업종을 소유한 업체 중 출자비율이 높은 자로 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구성원 모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사가 아니어여 합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제한)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기한

     -     시 : 2023. 3. 15.(수) 18:00

     - 장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조경과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라. 제안서 평가본 포함 12부

    - 총괄본 2부

    - 제안서 평가본(정성적 평가본), 제안설명용(PT) 인쇄본 각 10부

    - 제안설명용 전자화일(PT 및 PDF파일), 제안서 총괄본 파일이 담긴 USB 1개

      ※ 발표용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위반시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아.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합의각서 1부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마~사의 서류 각 1부

  자. 평가관련 증명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부

  차. 서약서

  카.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 명시 서류,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등   

  ※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서울시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는 이에 응해야 한다.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개별 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2인 이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하도급 관련 사항 

   본 사업은 제3자 일괄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철저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을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평가를 위한 사업비 산출내역서 작성 시 안전관리비를 의무 편성하고, 해당 비용은 계약 및 준공 이후 정산처리 대상입니다.

 

14.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조경과 이병래 (☏ 02-2133-2112)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고미경 (☏ 02-2133-325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2월  3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1.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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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03945-00_1675380493855_3._과업내용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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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03945-00_1675385941104_2._제안요청서.hwpx
1.34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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