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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입찰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행사 대행사 선정 공고

by storyplan 2023. 1.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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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공고 제2023-06호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행사 대행사 선정 공고

 

사단법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공식행사(개‧폐막행사)와 부대행사(딤프린지 등)의 운영대행사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3년 1월 27일

 사단법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1. 행사개요   

❍ 행 사 명 :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 행사내용 : 뮤지컬공연 - 공식초청작, 창작지원작, 특별공연, 대학생뮤지컬

             공식행사 – 개막식(대구오페라하우스/5.19), 

                        폐막식(대구오페라하우스/6.5)

             부대행사 –프린지(거리공연), 스타데이트 등

❍ 행사기간 : 2023. 5. 19(금) ~ 6. 5(월) / 18일간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행사 대행

기초금액 : 금265,000,000원정도(금이억육천오백만원정도/대행료,부가가치세 포함)

  ※ 상호 협의에 의해 계약 총액 내에서 과업 간 조정 가능

  최종 선정된 이후라도 방송 송출을 위해 방송사와 연계된 경우, 방송사와의 협의를 우선으로 함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행사 규모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기초금액 조정이 있을 수도 있음 

❍ 용역기간 : 계약일 ~ 2023. 7. 7.까지 (기간 내 과업 완료보고서 제출 必)

❍ 용역내용 : 제17회 DIMF 행사 대행사 [과업지시서 참조]  

3. 입찰계획 

❍ 입찰기간(제안서 접수) : 2023. 1. 27.(금) ~ 2. 16.(목) 18:00 까지

❍ 입찰방법 : (총액)제한경쟁입찰, 직찰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기타사항 : 입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세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체결

❍ 담 당 자 :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박지윤 팀장

❍ 연 락 처 : Tel. 053-622-1945, Fax. 053-622-1948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0조 제1항 제6호에 의거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컨소시엄 형태 및 공동수급, 지점입찰 불가

❍ 축제 등의 행사를 기획, 운영하는 이벤트‧행사 대행 관련 사업자 등록을 한 전문업체로 본 과업을 위한 전담직원이 최소 3인 이상 현장 배치가 가능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2호의 규정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 없이 참여 가능

   ‘중소기업 확인서’는 입찰 제안서 접수 마감일기준 유효기간 내 자료만 인정

 

5. 입찰참가 등록 및 추진일정 

❍ 입찰공고 및 제안서류 교부

 - 업체 선정공고 : 2023. 1. 19.(목) ~ 2. 16.(목) / 나라장터(G2B), DIMF 홈페이지

 -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을 포함해 사업요청서와 일괄 제출(직찰)

❍ 접수 및 제출마감

 -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2023. 1. 27.(금) ~ 2. 16.(목) 18:00 까지 방문접수만 가능

    (우편접수 및 접수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제출 할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 신분증 지참

   ※ 사업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접수 장소

 - DIMF 사무국 (대구시 북구 호암로 51 대구삼성창조캠퍼스 F동 2층)

   사업제안서를 바탕으로 과업설명회 개최  

❍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방법

 - 기술능력평가 80%(정량평가20%+정성평가60%) + 제안가격평가 20%

 - 과업설명회(PT심사) : 2023. 2. 21.(화), 예정 / DIMF 세미나실

   제출한 과업제안서를 바탕으로 한 PT심사를 진행하며 과업설명회 불참 시 제출된 사업제안서로 서면평가를 진행 할 수 있음

   ※ 제안업체의 총괄책임자가 반드시 참석해야 함

❍ 우선협상대상업체 발표

 - 2023. 2. 22.(수), 예정 / DIMF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상기 일정은 DIMF 사무국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사업 제안서 7부

 - 제안 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함

 - 제안서발표 당일과 동일한 자료여야 함

 - 제시된 과업을 대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대체사업 또는 대안(선택사항)

 - 행사 제안서 작성을 위한 로고 파일은 DIMF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다운로드 가능

 -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요청하지 않는 한 추가, 수정, 삭제 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자 선정 시 계약조건의 일부가 됨.

   : DIMF는 필요시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업체 대표자의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제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조달청 발행분)

❍ 중소기업확인서 1부 (제출일 기준 유효기간 내 자료만 인정)

❍ 2021년도 재무제표 1부 ※ 국세청 발행분

❍ 구비서류 [과업지시서 상 별지서식 확인]

   별지1) 참가신청서

   별지2) 가격제안서(산출내역) ※ 밀봉 제출

   별지3) 참가업체 인력현황

   4대 보험 가입명부 필수 제출(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별지4) 최근 5년간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별지5) 실적증명서(해당 건별 제출)

   별지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7. 낙찰자(계약자) 선정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제안서 평가 심사는 별도의 평가위원회에 의해 시행

기술능력 평가는 제안 사항의 우수성, 가능성 등 세부 평가 항목별 배점한도 의거 평가위원이 임의 점수를 부여 (정량평가20% + 정성평가 60%)

가격평가는 업체가 제시한 (별지2)가격제안서를 토대로 심사 기준에 따라 점수 부여 (20%)

기술능력평가(80%)+가격평가(20%)를 합산하고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 대상 업체로 선정

협상에서 우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함

종합평가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평가가 높은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 업체로 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되거나 1개 업체만 입찰에 참가 시, 또는종합평가 결과가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제출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하여 납부를 면제함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르며 낙찰 후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동법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 제재대상에 해당됨

9. 세부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별첨)

 

10.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하여 (별지)의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 숙지 및 날인(대표자) 후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각서의 내용을 이행치 않을 경우 선정무효 및 계약취소의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업체 선정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공고에 응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제안서 작성제출에 따른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 제안요청서의 내용 중 DIMF의 사정에 의하여 제안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용역금액에 변동사유가 발생할 경우 금액이 증액 또는 감액될 수 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거나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선정을 무효로 함

❍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모든 제출 서류는 사실에 기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임이 판명되는 경우 계약체결 이후라도 파기 및 해지 될 수 있음

입찰 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 법정관리 중이거나 국가/지방자치단체정부출연 투자기관 등에 부당업체로 제재를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관련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파일참조

20230127868-00_1674795627175_붙임)과업지시서-제17회_DIMF_행사_대행사(0127).hwp
6.72MB
20230127868-00_1674795627175_공고문-2023-06-제17회_DIMF_행사_대행사_선정(0127).hwp
0.10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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