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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입찰

2023 울산산업문화축제 행사대행 용역

by storyplan 2023. 2.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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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광역시 공고 제2023-233호 

 

용역 입찰공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3 울산산업문화축제 행사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3. 7. 31. 까지

  다. 기초금액 : 금1,2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가격입찰서 제출(전자입찰) : 2023. 2. 22.(수) 09:00 ~ 2. 28.(화) 17:00

   ※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바. 입찰참가등록신청 및 제안서 제출(방문제출) : 2023. 2. 28.(화) 10:00~17:00

   입찰참가자격이 인정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제출 가능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 실시여부와 발표일 추후 제안업체별 개별통보 예정
  
일정은 발주기관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 제한(총액)입찰, 전자입찰, 실적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2억 원 이상 규모 축제 관련 수행 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부가가치세 포함, 하도급 실적 제외, 공동참여인 경우 참여지분만 인정, 일부공정 참여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는 행사의 예 : 단순 체육행사, 농산물 판촉행사, 기공식 및 준공식, 협약식, 기념식, 가요제, 음악가요 프로그램 등

        ※ 공동도급으로 참여할 경우는 하나 이상의 업체가 실적 요건을 만족하면 됨

위 ‘2)’호 관련 실적증명서 1부를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2023. 2. 27.(월) 18:00)까지업담당자(울산광역시 경제노동과 경제정책팀, 연락처: 052-229-2723, FAX : 052-229-2729,   lussierstar@korea.kr)에게 직접 또는 FAX 또는 E-mail로 제출한 자 중 수신 및 참가자격이 확인된 자에 한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업담당자의 실적 접수 및 자격 인정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민간거래실적의 경우는 실적증명서,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첨부)

 

    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등록취소·폐업·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조치된 자는 제안참가가 불가하며 평가 이후라도 상기사유 발생 시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 

    4)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공동도급은 공동이행방식으로 대표사는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출자비율이 많은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체 수는 3개 업체 이내이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해야 함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동수급협정서를 2023. 2. 27.(월) 18:00 까지 제출하여야하며, 대표사는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여야 하며, 협정서 제출 마감 후 또는 입찰서 제출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시 공동수급 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기타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규정을 적용합니다.

 

4.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가.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23. 2. 22.(수) 09:00 ~ 2. 28.(화) 17:00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3)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나. 입찰참가등록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 제출(우편, 택배, E-mail등 제출 불가)

    1) 제출기간 : 2023. 2. 28.(화) 10:00~17:00

    2) 접수처 및 구비서류 - 입찰참가등록신청 후 제안서 접수

구분 접수처 구비(제출)서류
입찰참가
등록신청
회계과
(본관 10층)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2)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3) 인감증명서(법인: 법인인감증명), 사용인감계 
 4) 위임장(대리인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5) 서약서
 6) 보안각서
 7) 청렴이행서약서
 8) 개인정보동의서
 9)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0)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대표자 선임계  *해당사항 있는 경우에만 작성
  ※ 입찰참가등록 서식 및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제안서
 접수
경제노동과
(본관 6층)
제안요청서 참조

    3) 제안서 작성·제출 유의사항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 입증이 가능해야하고,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② 제안서 및 기타 구비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보완지시·실격처리·감점 처리 등의 조치를 취하여 그 결과를 평가점수에 반영할 수 있음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안을 무효로 함

      ④ 울산시는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참가자는 본 과업수행과 관련하여 취득한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으며, 울산시 요구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함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본 과업수행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성과물은 울산시 소유로 귀속

 

5.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가.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30점, 정성적평가 6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선정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 협상적격자(70점 이상자)가 없거나 선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9.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가.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 경제노동과(☎052-229-3343)

  나. 입찰공고, 입찰집행 및 가격평가 : 회계과(☎052-229-2565)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의 지적재산권, 기타 법적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울산시에 영구 귀속됩니다.

  나.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다.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울산시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입찰자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 가입(납부)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자.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작성(발주기관과 사전협의)하여 착수계와 함께 제출하며, 대금청구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차.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카.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울산광역시 감사관실(☏ 052-229-2203) 및 울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ul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3.  2.  8.

 

울산광역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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