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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입찰

<광화문 책마당 운영> 행사 대행 용역

by storyplan 2023. 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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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3- 285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중대재해처벌법령 적용대상으로 입찰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확보의무 준수 필요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광화문 책마당 운영> 행사 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계약체결일~2023.12.15.
 다. 사업  예산 : 금1,120,000천원(부가가치세, 대행료 등 일체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참가 등록(전자입찰)
   - 일    시 : 2023.02.17.(금) 10:00 ~ 2023.02.21.(화)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3.02.20.(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서울도서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3.02.21.(화)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 김지혜 주무관  (☏ 02-2133-0226)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도서관 3층 도서관정책과)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추후 개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서, 입찰 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다음 입찰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기준으로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문의처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8014198801]        를 소지한 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        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       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에 한 함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한 사업이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       협정서 및 합의각서,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①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3개사 이내로 하며,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
   ②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하여야 함
   ③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3.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3. 2. 20. (월) 18:00까지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도서관정책과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라. 제안서 평가본 포함 12부
   - 총괄본 2부
   - 제안서 평가본(정성적 평가본), 제안설명용(PT) 인쇄본 각 10부
   - 제안설명용 전자화일(PT 및 PDF파일), 제안서 총괄본 파일이 담긴 USB 1개
     ※ 발표용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위반시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각 1부
 아.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합의각서 1부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마~사의 서류 각 1부
  자. 평가관련 증명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부
  차. 서약서
  카.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 명시 서류, 제안서 평가에 필        요한 서류 등   
    ※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서울시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는 이에 응해야 한다.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23.2.23.(목) 14:00~ 서울도서관 4층 사서교육장(예정)
  나.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2인 이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    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     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하도급 관련 사항 
   본 사업은 제3자 일괄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철저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안전보건 확보
      의무)에 의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 등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안전관리비용(2,000,000원)이 계상된 용역이므로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금액 조정없이 산출내역에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검사 시   납부확인서,사용내역서 등의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지방계약법,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마.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 김지혜 (☏ 02-2133-0226)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박지영 (☏ 02-2133-325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2월  10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20230214936-00_1675989079500_1.입찰공고문_최종.hwp
0.07MB
20230214936-00_1675989079520_2.제안요청서_최종.hwp
5.34MB
20230214936-00_1675989079520_3.과업내용서.hwpx
4.63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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